정회원 및 평생회원 가입 혜택

정회원 및 평생회원 가입비 및 연회비

가입비 : 5만원 / 연회비 : 5만원
가입비와 연회비를 납부하시면 연회비를 납부하신 당해 년도에 한해 한국접착치의학회 정회원이 됩니다. 매년 5만원씩 납부하시면 정회원 자격은 연장됩니다.

평생회비 : 50만원
평생회비를 납부하시면 매년 납부하시는 연회비가 평생 면제됩니다.

계좌번호 : 우리은행 1005-803-522644 (예금주 : 한국접착치의학회)

회원 가입 방법
① 상기 계좌번호로 해당 금액을 송금합니다.
(예시1 : 2021년 한국접착치의학회 정회원을 원하시면 “가입비 5만원 + 연회비 5만원 = 10만원”을 계좌로 송금하시면 2021년에 한해 한국접착치의학회 정회원이 됩니다.)
(예시2 : 한국접착치의학회 평생회원을 원하시면 “가입비 5만원 + 평생회비 50만원 = 55만원”을 계좌로 송금하시면 이후 추가 연회비 없이 한국접착치의학회 평생회원이 됩니다.)
② 메인에서 “정회원/평생회원가입” 을 누르고 “입회신청서” 클릭한 후 내용을 작성하고 “제출” 버튼을 누릅니다.
③ 송금 및 입회 신청서 작성 후 이름과 면허번호를 “010-4161-6407(이혜영 실장)”로 보냅니다.
(예시 : 홍길동 12345 정회원 또는 평생회원 가입 신청함)

입회 신청서

정회원 및 평생회원의 혜택은 무엇인가요?

① 정회원/평생회원이 되시면 학술대회가 결정되면 문자로 학술대회 일정을 먼저 알려드립니다. 이후 학술대회 1달 전에 다시 한번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② 학술대회 경품 추첨 시 1등 상품은 정회원/평생회원만을 대상으로 합니다. 비회원의 경우 최고 2등까지 경품 당첨이 가능하고 정회원/평생회원은 모든 등수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.
정규 학술대회 외 온라인 학술대회가 열리면 무료로 초청해 드리겠습니다.
④ 정회원/평생회원을 위한 한국접착치의학회 특별행사에 무료로 초청됩니다. (예 : 회원의 밤)
⑤ 명절(설, 추석)과 연말연시에 여러 방법으로 안부 인사를 드리겠습니다.